보테가싸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골드만양말 조회 8회 작성일 2021-12-01 21:46:04 댓글 0

본문

내가 명품을 남들보다 싸게 사는 노하우

오늘은 에디터H의 해외 직구 꿀팁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알아두시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꿀팁들이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린 트래블페이 카드가 궁금해지셨다면
https://smart.link/pilwzwk06vopl?creative_id=디에디트
요 링크로 들어가 보시길!

*타임코드
00:00 오프닝
00:34 해외 직구를 많이 하는 이유
01:22 꿀팁1 한국 공홈 가격 비교 필수
02:51 꿀팁2 현지 통화 결제
04:15 꿀팁3 환전 수수료 무료인 카드?
06:35 꿀팁4 트래블페이 제휴 가맹점 혜택 받기!
07:32 메종 마르지엘라 5AC 싸게 사는 법
09:26 즉시 할인 프로모션 준비중?
10:07 내가 트래블페이 카드를 쓰는 이유

*이 영상은 트래블월렛의 지원으로 제작됐습니다.

영상편집 : 박소영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멕MEC : 진짜 요즘 너무 열일해주셔서... 유튜브를 끊을 수가 없다... 우런니들 보려면... 스크린타임 늘어나는 것 정도쯤이야.. ♥ ♥ 사랑해여 ♥ ♥ ♥
희희희 : 신용카드가 아니라서 진짜 더 좋은거같아요... 솔직히 해외사이트 이용할때마다 카드등록하면 해킹당할까봐 좀 걱정이었는데 충전카드니까 해킹당해도 결제되는일은 없겠네요!!!
gom gom : 디에디트 1일 1영상이라니 ㅠㅠ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마침 알리 영상보고 장바구니 담고 있었는데 카드 발급해야겠어요!ㅋㅋ
G k : 여행가는거 준비하기 최적인 카드네요. 역시 유료광고지만 꿀인 정보만 달달하게 알려주시고 최고~!
김선미 : 진짜 소개부터 너무 취향저격인!!!에디터H님!!!♡역시 꿀팁이 낭낭하네요!!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쇼핑 shopping vlog 가방 언박싱 매장 구경 가을 신상 컬렉션 미니 파우치 MINI INTRECCIATO LEATHER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쇼핑 shopping vlog 가방 언박싱 매장 구경 가을 신상 컬렉션 미니 파우치 MINI INTRECCIATO LEATHER
음주운전패가망신 : 경기도나 서울에 매장 위치좀 알려 주세요?
Momoko4ever1 : 저도 첨엔 cassette 가지고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느낌이 넘 달라서 실망. 근데 bottega는 가방을 박스에 않줘요?
shopgirl10 : 순압(X)---->수납(X)ㅜㅜ
넘 충격적인 오타라서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H Style : 네 보테가베네타는 박스없구요 그냥 더스트가방에만 들어있어요… 저도 첨엔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황경을 위한다 뭐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카세트백 체인 있는걸 할까 고민되요… ㅎㅎ
Momoko4ever1 :  @H Style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체인 좀 별로예요. 체인이 두껍고 커 보여서 살짝 촌스럽고 그져 잠시 유행할뿐….. 근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달라서, 그건 제 생각이용

보테가마지오(BOTTEGA MAGGIO) 본식DVD 하이라이트 Wedding Highlights 4K [굿타임즈 미디어 Good Times Media]

보테가마지오(BOTTEGA MAGGIO) 본식DVD 하이라이트 Wedding Highlights 4K [굿타임즈 미디어 Good Times Media]
-------------------------------------------------------
윤호진 YOON HOJIN
Director
Good Times Media
문의: 010-4441-2435 / 1102youn@gmail.com / 1102youn(카카오)
홈페이지: https://goodtimesmedia.org/

Tools: Final cut pro
Camera: sony fx3, a7m3, a7c
Lens: 16-35mm f4, 24-105 f4, 55mm f1.8, 85mm f1.8

... 

#보테가싸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cacademy-daeg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