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책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2회 작성일 2021-06-20 12:02:56 댓글 0

본문

같은 공간 맞나요..? 7평 원룸의 마법같은 인테리어♥

★매주 월, 목 pm 7시 인테리어 꿀팁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내 방 인테리어 상담하기 http://naver.me/Fa48S5rS
▷1:1 온라인 컨설팅 문의 https://goo.gl/WpRhn3
▷인테리어 전문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aDrZkO
▷이폼 홈스타일링 노하우북 출시 https://goo.gl/uvA71g

★With 이폼
- 매일 함께 인테리어해요! '구독하기' 꾸욱
- 이폼 메일 o.minike.a@gmail.com
- 이폼 카톡 http://plus.kakao.com/home/nqvpqo60
- 이폼 일상 https://www.instagram.com/leeform_/
- 이폼 블로그 http://blog.naver.com/niceoma
- 이폼 스토리채널 https://story.kakao.com/ch/love2form

▶ 가구 및 소품
-화장대 : http://bitly.kr/8Pyvk

-홈바 : http://bitly.kr/m18rg

-책장 :https://goo.gl/Q1AXJN

-식탁의자 : http://bitly.kr/V9tMv

-침구세트 : https://goo.gl/RGGpFg

-창문 커튼 : https://goo.gl/CnrC53

-천장 조명 : https://goo.gl/SBG2d7

-조명 램프 : https://goo.gl/1EFsJ9

#원룸인테리어 #7평원룸 #비포에프터

Copyrightⓒ2018 Lifestyle 이폼 All Rights Reserved.
윤윤영현 : 안녕 하세요 이품님 수신함에 하트 보내 주세요
윤윤영현 : 거실이 안락하고 좋아요
isimplin : 와~정말 멋있네요~~ㅎㅎ
jaejina : 대박 ..
seymour8286 : Please add english subs for international susciber ... TQ...

(ENG) 길쭉한 직사각형 원룸, 답은 "공간 분리"다?! 실용적인 원룸 공간 분리 꿀팁 공개 | 오마이집 ep.7 | 오늘의집 인테리어

이번 오마이집의 고민 사연은 '길쭉한 직사각형 원룸'이에요!
직사각형 공간은 가구 배치하기가 진짜 어려운데요ㅠ

그.런.데 직사각형 방에도 '공간 분리'라는 장점이 있다는데....!!
직사각형 구조도 해결하고
업무/휴식 공간까지 분리하는 대박 아이디어 알려드려요~
(공간 분리 인테리어라서, 꼭 직사각형 방에 안 살아도 도움될 듯)
#오늘의집 #공간분리 #직사각형원룸

⏰타임라인
0:00 오마이집 7화 찰떡케미 오프닝~
0:49 오늘의 고민 사연 : 직사각형 원룸
1:46 정사각형 vs 직사각형 (직사각형 원룸의 장점?!)
2:38 솔루션1️⃣ 책장으로 공간 분리
2:59 공간 분리에 적당한 책장 높이는요..
3:30 공간 분리용 책장 추천
3:54 비니의 추천템 (좁은 원룸에 딱)
4:53 솔루션2️⃣ 파티션으로 공간 분리
6:04 파티션 추천 (수납까지 가능하다구?❣️)
6:23 솔루션3️⃣ 공간이 남는다면?!
6:51 +) 좁은 원룸이라면 ㅇㅇ 추천!
7:22 최종 정리

-

오마이집은 매주 금요일 7시에 업로드됩니다!
구독 \u0026 알림설정하고 다음 고민 해결도 놓치지 마세요

인테리어 고민이 있다면?!
사진 or 영상과 함께 아래 메일로 사연을 보내주세요 :)
( qna@bucketplace.net )

오늘의집 앱 다운받기 : https://ohouse.onelink.me/2107755860/...
영상 속 3D 프로그램 : https://bit.ly/34DsyIg
ᄀᄀᄆ : 엄청난 과정이 필요하구나
아린이란 미라클 : 실장님과 윱 케미 너무좋아용 ♥
이 케미 찬성일세..!!
베레모 윱 너무 잘어울려 ㅠㅠ 이쁘다!!
온통이세상은크리로돼있어 : 매번 좋은 인테리어 팁 얻어갑니다.
오늘도 밝은 비니 얼굴봐서 좋네요.
Dong Lan : 정사각형 방도 알려주세오
winter han : 한혜원실장님 설명이 귀에쏙쏙들어오구요 비니씨와의 조합도최고♡

내 인테리어 취향 잘 모르는 사람 다 오세요! 7평 원룸 세가지 배치도 | 심테리어 006 | 나르 tv

항상 좁은 평수를 주로 상담 해 드렸는데요,
가끔 넓은 평수의 원룸, 휑한 방을 어떻게 데코하면 좋을지 알려달라는 분들도 계셔서
이번에는 7-8평 정도 되는 넓은 공간을 꾸며봤어요.

완전히 다른 세가지 스타일, 다른 배치로 만들어서 봤어요.
보시면서 내가 제일 마음에 드는 스타일과 배치방법을 생각 해 보고 내 방에 응용할 수 포인트를 찾아보시면 재밌을거 같아요!


항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Thanks for watching, guys! Love you ^3^
FOLLOW ME on

Insta http://www.instagram.com/soo_ock
Blog http://blog.naver.com/yourloft

-
추이 : 헉 그렇구나..
이복순 : 정신이없네요 보다가 어지러워서 원..
강진택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유익하게 잘 보았습니다 . 번거로운 질문일순도 있는데 영상에 나온 프로그램?알수잇을까요.?? 가구 배치할때 개인적으로 사용해 보고싶어서요 ㅎㅎ
아딸인테리어TV : 우와 심테리어 너무 재미있네요 게임 공간에서 이만큼이나 퀄이 나온다니.. 나르님이 잘 하셔서 더 고퀄 게임으로 보이는거 같네요 ㅋㅋㅋ❤️
Bach Yun : 나르님 세스타일 전부 장점이 돋보이는데 정말 고민 많이되네요 ㅠㅠ

... 

#원룸책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cacademy-daeg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