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지방 흡입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망치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6 22:52:44 댓글 0

본문

[강남삼성성형외과TV]지방흡입 3편 지방흡입 이런분들 하지마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박영진원장님이
지방흡입에 대해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성형외과원장님이알려주는지방흡입#수면마취#부작용#전후사진
성형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강남삼성성형외과]
▶ 홈페이지 : http://www.ksamsung.co.kr/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samsung.ps...
▶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jsjssb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ID : 강남삼성성형외과
흑전사 : 할수있음 운동으로 줄이세요..제아들도 작년 고등학교 3학년때 키.175..체중 87정도 였는데 제가 집옆에 헬스클럽 이랑 권투 체육관을 접수해주고 운동을 해보라 하였더니 아들도 대학교와 군대 입대전에 몸을 만들어 보겟다며 열심히 하더군요..그렇게 열심히 하더니 체중이 지금은 72 정도 꾸준히 유지 합니다.뱃살은 사라지고 축 쳐져있던 가슴살도 사라지면서 이제 근육으로 변하였습니다 하체 또한 빠지면서 단단한 근육이 되었고요.매일 거울을 보며 역삼각으로 변모한 자신의 몸을 보며 흐믓한 표정을 짖고 있답니다..옷들도 그전엔 먼가 맵시가 없어 보엿는데 얼굴살과 몸의 체중이 뻐지면서 그전 옷들은 아예 입지를 못하고 전부 새로 사입는데 멀 입어도 맵시가 살더군요..아들이 그러더군요.합기도 다닐땐 몰랐는데 권투를 하니까 살이 빠지는게 스스로 느껴진다고 합니다..여러분들도 권투와 헬스를 병합해서 다녀 보세요..권투로 살을빼고 헬스로 쳐진살을 근육으로 만들어 보세요..요즘은 밤 늦게까지 운영하는곳 많잖아요.
a rural boy's bicycle rideing of country. : 14살 남자앱니다
가슴이랑 뱃살 그리고 턱살이랑 허벅지 안쪽,엉덩이 지방흡입 가능할까요?
운동은 간단한 웨이트트레이닝이랑
자전거2시간정도 매일 타는데 이거로는 안빠지는거 같고
그리고 체력도 평소보다 않좋아 졌고
운동할때 무릎이 아파서요.
bw k : 운동을 열심히 함으로 지방세포의 수는 바뀌지 않나요 ?
홍뚜띠 : 지방흡입하고 난후에는 영원히 운동만 히고 살아야 하나요?
얄스 : 약간의 하지정맥류 초기단계에 허벅지 살에 눌러 하체 전체가 피가 안도는 기분 들어서요.. 지방흡입하면 이런 증상 완화 가능 하나요?
베어스테포드 : 178에 77인 남자인데요 항상 엉덩이살이 많아서(대부분 여성보다 큰듯) 콤플렉스였는데 지방흡입하면 평균적인 남자 엉덩이 정도로 빠질수 있나요? 근육이 많은 엉덩이는 아니에요
Abc jj : 안녕하세요 157에 65인데 지방흡입한다고 10~17키로 빠지지는 않겠죠 ?
다람다람이 : 안녕하세요 이제 중1 올라가는 학생인데 허벅지,종아리에만 지방이 몰려 있는데 이거는 어떻하나요?? 지방흡입 하는게 좋을까요??
아잉 : 16살 학생입니다 키158에 80키로 여학생인데
건강에 무리가 가는것 같아 흡입을 하려고 하는데 학생도 가능한가요 ? 6000cc는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
Amy Kim : 안녕하세요 160에 47로 미용무게이지만 팔뚝이 다른부위에비해 살이 많아요. 지방흡입이 가능할까요?

상체 지방흡입수술 리얼후기 | 팔, 복부,날개살,부유방 수술당일부터 약한달까지 후기

안녕하세요! 인애킴입니다.
그동안 고민만 계속 하다가 드디어 질렀어요!
_
1편, 상체 지방흡입 리얼후기 편입니다!
저는 팔과 복부 전체적으로
그리고 날개살과 부유방까지 전부 지방흡입을 했구요!

수술 당일부터 약 한달까지의 후기를
꼼꼼하게 촬영해보았어요!
궁금하신게 있다면 인스타그램 DM 이나
블로그 댓글을 통해서 문의주세요!
블로그에 식단도 주말까지 올려드릴게용!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 : https://in.naver.com/inaekim
(팬하기 클릭해주세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iakim721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kim721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inaekim
네이버TV: https://tv.naver.com/inaekim
인애킴 : https://blog.naver.com/iakim7214/221999546480
병원에 대한 문의는 여기로 부탁해요!
선왕 : 몸무게 60kg대인줄.. 80kg대로는 절대 안보이는뎁..
ᄆ으니 : 지흡하는 분들 참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예뻐지는건 고통이 따르네요.
곽은정 : 실밥제거전 상처소독후 밴드같은거 붙이셨나요??ㅜ
김유난 : 근데 얼굴이 진짜 연예인이심.. 이목구비 완전 ㅠㅠ 대박이에용.. 살빼시면 진짜 대박나실듯..
정네네 :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운동과 식단관리 하셔서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츌비 : 수술하면뭐해 겁나게 먹는뎈ㅋㅋㅋㅋ
제가알려드릴게요 : 지방흡입하고 빵 ㅋㅋㅋㅋ..ㅠㅠ 세상엔 맛난게 너무 많아..하아
【Chael】 : 마취안하시는 거에요?
딸기라떼 : 하체도 영상 얼른올려주세용!!! 기다리고있습니다~

지방흡입술 비용 왜 병원마다 다를까? [동안사랑 김원장]

성형외과 전문의가 본 성형수술의 허와 실, 제대로 파헤쳐 본다!
동영상이 맘에 드신다면 ❤︎'추천' + '구독' + '공유' ❤︎ 부탁드립니다.~
[MS성형외과 홈페이지] http://www.mindspring.co.kr

10. 지방흡입술 편

[1부] 지방흡입술 비용 왜 병원마다 다를까?


[2부] 다양한 지방흡입술의 종류 소개와 장단점


[3부] 지방흡입술의 부작용이나 주의사항은?


[동안사랑 김원장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aP...

['Doctor로살아가기' 네이버 블로그 동안칼럼]
▶ https://blog.naver.com/msplastc

[MS성형외과 홈페이지]
▶ http://www.mindspring.co.kr
Kimmy : 혹시 김원장님 성형외과위치가 어떻게 되세요???
김순기 : 남자인데 배가 너무많이 나왔습니다 시술비용은 어느정도 됩니까
이재혁 : 미성년자도 가능한가요?
돼지야음매 해봐 : 혹시 배,가슴,턱살까지 빼면 대략 얼마일까요?
Jong Myeong Lee : 가격이 다양한게 정상이죠. 자신의 뱃살을 너무 과소 평가하지 마세요. 그리고 의사가 로봇이 아닌데 어찌 똑 같기를 바라는가요.
가영중곡동 : 어디병원인가요 선생님성함두요
Xddrgb Wddxx : 지방흡입술을 하고나면 얼마안가서 살이 더 찐다던데...사실인가요. 아님 관리방법이 따로 있나요. 솔찍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마미쭈루 : 역시나 싸다고 좋은게 아니였어요 ㅠㅠ 그만큼의 균형있는 감각이 가장 중요한것이였네요
몸매를 다시 성형한다는 말에 와 닿았어요
사실 지방흡입하면 울퉁불퉁해진다는 말 듣고 겁났었는데 안심이 되네요 ^^
이유정 : 좋은 정보 !!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
김채아맘 : 지방흡입!!!진짜 소원인데 이제 용기를 낼수있을것같아요^^

... 

#미세 지방 흡입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cacademy-daeg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