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기연구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1:24:59 댓글 0

본문

먹방 브이로그ㅣ떡볶이 연구소ㅣ 청년다방 차돌박이떡볶이, 신전떡볶이, 편의점 떡볶이 비교, 달고나 스콘만들기, 신상과자, 더티초코, 아우어베이커리, 요거프레소 딸기망고빙수, 소고기

안녕하세요 :)

한주동안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떡볶이 연구소를 차리게 됐지 뭐에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와 신전떡볶이
편의점 3종 떡볶이까지 비교해봤어요
1위 2위 결정하는게 넘나리 힘들었어요…
그만큼 우리나라 편의점 퀄리티 정말 최고입니다..최고라는 말도 모자라..
그리고 많이 요청해 주신 스콘 만들기에 달고나를 올려서 촉촉한
커피 스콘을 만들었어요
스콘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요?
오랜만에 밖에서 정말 잠깐 촬영해봤는데 좀 더 상황이 나아진다면
밖에서도 다양하게 보여드릴게요!
제가 그리고 또 더티초코를 드디어 먹어본거 아니겠어요?!!!!
초코 나라에 더티초코는 킹 그자체였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제 인생초코빵이에요…사랑
저번 베이킹 브이로그가 올라갔는데 음악저작권 문제로 내려놓은 상태에요!
댓글도 남겨주셨는데 그전에 내리게 되어서 알려드립니다ㅠㅠ
오늘도 먹방일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댓글로 만나요! 우리 구독자님들 따랑해요


달고나 스콘

베이킹 파우더 6g
중력분 300g
설탕 30g
소금 2g

버터 60g
계란 1개
우유 100g

계란물을 발라주면 더 바삭하고 고소담백해져요
두께 2~2.5cm 30분 냉장 휴지

190도 예열 180도 20분


이 노래를 무료로 사용하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Kevin MacLeod의 Investigation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646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오늘도 제 채널 놀러와주시고 영상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
\r
인스타그램 @kyuleert\r
\r
canon g7x mark2\r
\r
편집 Final Cut proX \r
\r
메일 kyulee333@gmail.com
규리 KYULEE : 안녕하세요
한주동안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떡볶이 연구소를 차리게 됐지 뭐에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와 신전떡볶이
편의점 3종 떡볶이까지 비교해봤어요
1위 2위 결정하는게 넘나리 힘들었어요…
그만큼 우리나라 편의점 퀄리티 정말 최고입니다..최고라는 말도 모자라..
그리고 많이 요청해 주신 스콘 만들기에 달고나를 올려서 촉촉한
커피 스콘을 만들었어요
스콘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요?
✔오랜만에 밖에서 정말 잠깐 촬영해봤는데 좀 더 상황이 나아진다면
밖에서도 다양하게 보여드릴게요!
제가 그리고 또 더티초코를 드디어 먹어본거 아니겠어요?!!!!
초코 나라에 더티초코는 킹 그자체였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제 인생초코빵이에요…사랑
✔저번 베이킹 브이로그가 올라갔는데 음악저작권 문제로 내려놓은 상태에요!
댓글도 남겨주셨는데 그전에 내리게 되어서 알려드립니다ㅠㅠ
오늘도 먹방일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댓글로 만나요! 우리 구독자님들 따랑해요❤❤❤




01:51 청년다방 차돌박이 떡볶이
06:20 달고나 스콘 만들기
09:47 달고나 스콘 먹방
12:22 규리 시네마 (신상 과자)
15:03 신전떡볶이
18:27 아우어 베이커리
22:19 편의점 떡볶이 비교
28:57 샐러드, 소고기
30:44 요거프레소 딸기망고 빙수
호랑이쭉쭉이 : ㅋㅋㄱㅋㅋㅋ개기여워❤️❤️❤️❤️
김승연 : 언니!! 아우어베이커리 담에 또드시면 무조건 인절미 크루와상 드세요ㅠㅠ 진짜 더티초코보다 더맛있어요
은서 : 뭔가 시작하는 노래가 놀이공원간 느낌
이현정 : 규리님 넘 귀엽네용 ㅎㅎ 프리티해용
_댕댕이 : 마지막 소고기 드실때 입었던 잠옷 알수 있을까요 ㅠㅠ 너무 예뻐요
이눌 : 왜 이제 언니를 알았지.... 진짜 너무 귀엽네요 밥사주고싶을 정도로 넘 맛나게 먹어요 ㅠ
깽토 : 언니 영상 한번 본 뒤로 중독되서 정주행도 모자라서 1일5규리하자나,,, 책임져ㅜㅜ
Cloud 777 : 두달안에 10만 된다에 엉덩이 건다
호빵토끼 : 진짜 맛있는 거 많이 잘 드시네요

신상출시 편스토랑 - 세연‘s 하우스, 오늘은 떡볶이 연구소!.20191108

세연‘s 하우스, 오늘은 떡볶이 연구소!
linda delos cielos : so pretty and good cooking a mixing talent ❤❤❤
sang hun yoon : 너무 이쁘니까 자꾸 얼굴만 보게됨.ㅋㅋㅋㅋㅋ
JJ H : 화장을 하면 너프가 되는 사람이 있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Giphy gip :
Hai Sounaikim : What’s her name?
Haeju Yang : 와 찐이다 넘 예쁘다 아이디어도 좋고 진지하게 임하는게 이쁘네
Me:Mo : 무엇을 해도 열심히 제대로 하네요. 성공하는데는 이유가있어 역시
lusiana hani : When i saw her... She is looks a like naeun apink... Beautiful ladies...
kreds kikk : 얼굴도 이쁜도 요리도 잘해~
Iu Young : What the title of this show

떡볶이 하나만으로 인기 맛집이된 부산 국민시장 할매 무우 떡볶이/Korean spicy rice cake(Tteokbokki)/Korean street food

Hello! It's a channel that brings joy with a variety of delicious food videos! Have fun! Subscribing and clicking likes are a great help in making videos. Thank you ^^

안녕하세여! 푸드팡팡임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떡볶이 하나로
전국 유명세를 이끄는 부산 국민시장
할매 무우 떡볶이 임니다!
어묵 떡볶이 순대 정말 메뉴도 간단하고
시장 거리 어디서나 맛볼수 있는 음식이지만
할매 무우 떡볶이의 진가는 떡볶이판 한가득
담겨진 직접만드신 무우청에 있습니다!
매일 무우를 박스채 씻고 썰어 특제 양념으로
버무려 잘 숙성시킨 할매표 무우청과 떡볶이의
양념이 만나 정말 감탄 스러운 환상의 맛을
만들어 내고 무우와 함께 먹으니 소화도 잘되
먹고난뒤 부담감 제로인 최고의 떡볶이 임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신 부산 사직동 국민시장
할매 무우 떡볶이를 소개 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됨니다
Email:bluemagic12@naver.com

Price: 2000KRW ~
2천원부터 원하시는 가격만큼~

Google Map:https://maps.app.goo.gl/wsGrsgNPtTTaGGeY8

영상을 시청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떡볶이 #부산할매무우떡볶이 #떡볶이맛집
DOMA Home Cook : 육수가 아주 탁월하네요
찐찐입니다.
떢볶기 하나로 유명 대박집이 됐군요.
어묵도 맛나게고요.

다 먹고 싶어요
수고하셨어요.
굿잠하세요‍♂️‍♂️‍♂️
FOODING : 와ㅡ 무많이 넣어주시네요 ㅎ근데 맛이 시원하겠죠? 이건먹어보지못한 비주얼이라서 궁금해요 ㅎㅎ 부산은 역시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어묵 꼬치도 먹어보고싶다앙♡ 양념 듬뿍♡
개똥이엄마 : 오픈준비하실때 가셨네요 ㅋㅋ 역시 부지런하세요 ㅋㅋ
삐삐로드 Pippi Road : 오~~이거 먹으려면 부산 가야하나요 ㅜㅡㅠ
맛있는영상 감사합니다.
푸드스킬Food skills :
육수 진하겠네요.
맛있겠다...군침이..
막..막..도네용.^^;;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MiyaKim TV - Food & Trip : 할매 무우 떡볶이 정성이 가득한 무우청에서 맛의 비결이 나온다니 다른 곳에서는 먹을 수 없는 맛이네요^^
덕분에 좋은 곳 알게 되었어요~

... 

#떡볶기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cacademy-daegu.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